관광 다변화를 위한 루바부(Rubavu)의 신규 유치 > 르완다 뉴스

본문 바로가기
KOR l ENG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Home  >  뉴스  >  르완다 뉴스

뉴스
르완다 뉴스
르완다 뉴스

관광 다변화를 위한 루바부(Rubavu)의 신규 유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Rwanda Embassy 작성일20-11-05 16:54 조회51회 댓글0건

본문

22a14886db4791f809a842d5bdd4969b_1604562784_29.jpg


관광 다변화를 위한 루바부(Rubavu)의 신규 유치


By Julius Bizimungu.
The New Times


키갈리에 거주하는 Emmanuel Nkusi는 특히 여름과 연말이면 주말에 도로를 달려 휴식을 취하기 위해 기세니(Gisenyi)로 알려진 북서부 도시인 루바부(Rubavu)로 향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친구들과 함께 기세니(Gisenyi)의 모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좋아하며 때로는 호숫가의 멋진 식당을 방문하여 농어와 지역 별미를 즐깁니다.


기세니(Gisenyi)는 비공식적으로 르완다의 휴양도시입니다.


"기세니(Gisenyi)에 가지 않고서는 어느 여름도 지나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도시는 시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솔직히 적어도 이 도시가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여 제공해 줄 수 있는 다른 그 어떠한 곳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Nkusi는 특히 도시의 활기찬 자연, 호수 관광과 밤문화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그 이상은 많지 않으니 짧게 며칠만 어쩌면 주말에만 보내게 될 것입니다. 말그대로 캠핑장이나 현대식 보트, 그리고 다른 관광지들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루바부(Rubavu)구는 그와 같은 사람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그 지역의 관광 상품을 확대하여 더 매력적인 여행지로 자리매김하는 계획에 착수했습니다.


루바부(Rubavu)의 경제 개발 담당 부시장인 Deogratias Nzabonimpa는 이 지역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부터 경제를 되살리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생각되는 많은 미개발 관광 상품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제 회복의 일환으로 우리는 미개발 관광 상품을 활용하고 특히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루바부(Rubavu)는 현재 르완다인들과 이웃들에게 특히 콩고민주공화국의 고마(Goma) 마을에서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루바부(Rubavu)구는 구 전체에 새로운 명소를 개발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Mount Rubavu Eco-Park, Rubavu Public Beach 및 Mont Muhungwe의 세 가지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는데 관심을 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Nzabonimpa는 "우리는 르완다인이든 외국인이든 상관없이 기세니(Gisenyi)의 기존 관광지를 운영하고 현대화하기 위해 잠재력과 전문성을 갖춘 투자자를 찾는 과정에 착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2a14886db4791f809a842d5bdd4969b_1604562860_15.jpg 



프로그램


루바부(Rubavu)는 국제 수영 대회를 주최하고 현대식 보트를 소개하고 키부 호수(Lake Kivu)에 수상 호텔을 지을 수 있는 투자자를 위해 공공 해변이 개발되기를 원합니다.


"현재 키부 호수(Lake Kivu)에는 커피숍이 없고 공용 화장실도 없으며 기본적으로 주변에 있는 몇 개의 레스토랑과 바 이외의 추가 서비스도 없습니다"라고 시장이 말했습니다.


반면에 Mont Muhungwe는 관계자들이 양봉, 조류 관찰과 같은 상품을 소개하고 인기있는 등산지로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이 산에서는 현재 기세니(Gisenyi)와 고마(Goma) 도시의 장엄한 경치와 키부 호수(Lake Kivu)의 멋진 경치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루바부(Rubavu)구는 방갈로, 자연 산책로, 피크닉 장소, 캠핑장 등이 이미 있는 Mount Rubavu Eco-Park를 개발하고 운영할 투자자를 찾고 있습니다.


현지 관광업자인 Jacqui Sebageni는 이것이 국가 관광 상품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르완다는 관광과 보존 이야기로 알려져 있지만 관광업자로서 우리는 사람들이 르완다에 더 머물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대단한 움직임입니다"라고 그녀는 언급했습니다.


구에 따르면, 매우 기대되는 프로그램은 독일 개발기관인 GIZ, RDB(Rwanda Development Board), Mastercard Foundation 및 Rwanda Environment Management Authority(REMA)와 협력하여 시작되었습니다.


Hermosa Life Tour and Travel의 대표인 Oreste Ntirenganya는 루바부(Rubavu)와 카롱기(Karongi)구는 카약, 카누, 보트타기와 같은 모험을 할 때, 훌륭한 장소라고 말합니다.


그는 The New Times와의 인터뷰에서 "다양화는 국립공원 보호구역을 넘어서는 또 다른 추가사항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tirenganya는 이 나라는 마운틴고릴라로 인기가 있으며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면 어행사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더 많은 관광객에게 어필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그는 더 많은 현지 관광객, 특히 루바부(Rubavu)와 카롱기(Karongi)에 가는 현지 신혼부부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상품은 우리가 현지인들에게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대상으로하는 상품에 추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사 원문: https://bit.ly/32gIpu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

CEO : 달릴라 야스민 암리 수에드/ Dalila Yasmin AMRI SUED
Business Num : 106-84-05415
Tel : +82-2-798-1052
Fax : +82-2-798-1054
Address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수영빌딩 5층
E-Mail : infoseoul@embassy.gov.rw
Copyright © 주한 르완다 대사관. All rights reserved.   LOGIN